KMO 홈페이지 좌측 배너 중 "답안지 도착 확인" 배너는 지금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,
시험 종료 후 응시자가 학회로 답안지를 발송하면 "접수 처리가 완료되었는지"를 확인하는 배너 입니다.
따라서, 시험 종료 후인 다음 주에 활성화 될 예정입니다.
11월 15일(월)에 응시자가 우체국 창구에서 답안지를 발송하면, 우체국에서 영수증을 주실 것입니다.
(요금은 학회가 납부하였음.)
해당 영수증에 "등기 번호"가 적혀 있으므로, 응시자가 직접 "배송 조회"를 하실 수 있습니다.
"배송 조회"는 우편물의 이동 과정을 알 수 있는 것이고,
응시자의 답안지가 접수 처리되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"답안지 도착 확인" 배너 입니다.
학회에 우편물이 도착하는 대로 순차적으로 접수 처리할 예정이고 응시자가 많은 관계로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"배송 조회"로 우편물이 학회에 도착하였음을 먼저 확인하시고 1~2일 정도 후에 "답안지 도착 확인"을 해보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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